해피데이 축제를 통해 받은 은혜

1. 전도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도하면 등록을 생각하므로 미리 겁부터 집어먹고 시작도 못하곤 했습니다.  그러나 믿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우리는 전하고 초청하기만 하면 하나님께서 택한 백성을 구원함을 발견케 되었습니다.  이번에 212명이 초청되고 하나님은 많은 분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전도는 결코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2. 전도하면 기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나님은 이번에 “전도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라는 확신을 심어주었습니다.  전도가 쉽다는 것을 발견하니 신바람이 나고 기쁨이 되었습니다. 전도는 짐이 아니라 기쁨임을 발견케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3. 전도는 축복임을 깨달았습니다.

  단12:3절에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마6:33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고 좋아하시는 일에 하나님의 축복이 따라옴은 당연하며 하나님은 전도에 크고 놀라운 약속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성령으로 하나 되게 하셨고 전도에 집중 할 수록 새 힘을 주셨습니다. 마음에는 세상이 줄 수 없는 평안을 주셨습니다.

  

특별히 진행위원으로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주님 오실 때까지 전도인의 삶을 살기를 바라고 긍정 200%의 믿음으로 달려가기를 부탁드립니다.

 

IMG_968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