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 200%믿음

민수기 14:28


믿음은 언제 생기는가

로마서10:17절에 보면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느니라” 고 했다.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없다.


그러면 긍정 200% 믿음이란 무엇인가? 

말씀을 듣는 것과 행함을 합친 것이다.

1)먼저 하나님의 말씀을 아멘으로 받는 것이 긍정 100%믿음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머리로 다 이해 되지 않는다. 아멘으로 받을 때 이해되고 믿어진다.


2)아멘으로 받은 말씀을 100% 순종할 때 이것이 긍정100%믿음이다.


3)긍정 200% 믿음에는 반드시 역사가 따른다.

  누가복음 17:12-19절에 열 명의 문둥병자가 나온다.  “예수 선생님이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했다”  예수님은 제사장에게 가서 보이라고 했다.  저들은 들은 말씀을 그대로 순종하여 제사장에게 가다가 다 고침을 받았다. 이처럼 들음과 행함이 함께 역사할 때 이것이 긍정200% 믿음이고 이런 믿음에는 반드시 역사가 따른다.


해피데이 전도는 긍정200% 믿음으로 전도한다.

주님은 “만민에게 나아가 복음을 전하라”고 한다.  말씀을 듣는 것에 그치지 않고 복음 들고 나가는 순종이 긍정200% 믿음이다.  이런 믿음에는 반드시 역사가 따르고 열매를 거둔다.


사람의 지식으로는 하나님을 발견할 수 없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구원하신다. “예수 믿으세요”  할 때 누가 믿겠는가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믿고  전하면 전하는 것은 우리가 하나 믿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의 능력이 믿게 하신다.  사람은 할 수 없지만 하나님은 하신다.


이번 해피데이는 긍정 200% 믿음으로 전하자.

하나님도 행복하고 교회도 행복하고 우리 모두 하나님의 부흥을 경험하는 행복이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