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동역해 주신 사랑에 깊은 감사드리면서 오늘도 어김없는 주님의 사랑이 우리를 감싸는 밝은 아침햇살을 받으며 선교 소식 전합니다.

*학생들 새학년 등록 기간이라 등록금이 없어 등록을 못하니 제가 학부형이 되어 후원도 학용품도 해줘야하고 ,성도들 일자리도 알아봐주고, 만들어 주고. 기술 배우러 보내고 할일이 많답니다.

교회 스케줄은 새벽5시 기도회, 체조, 아침7시~8시 성경 읽기 모임, 저녁7시 기도회, 기도회 후에 찬송연습1시간 모두 마치면 저녁 9시(매일),토요일과 주일날은 사역지사역(온종일)5곳은 매주 예배 후 죽 나눔 합니다. (10들통),그러다 보니 늘 바쁜 일정입니다.

*성경 학교가 일단락 지워지고 마무리가 남아 있지만 저희 선교센타건립과 비추리예배처소와 성도들 일자리를 위해 마련한 땅에 망고나무 여섯 그루에 망고가 주렁주렁 예쁘게 달린걸 보면서 하나님께서 선교사역에도 많은 영혼들이 주께로 돌아오게 하소서,를 외쳐봅니다.

올2015년 여름 성경 학교는 망가한 대산교회를 중심으로 5곳에 사역이 진행이 되어지고,라구나는 아가페와다얍 교사들 연합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총아이들 800명~1000명 어떤곳은3일 어떤곳은 일주일 매일 오전 오후 죽과 비스켓과 쥬스를 나누었습니다.

숫자를 명확히 할 수 없는 것은 5세 이상의 아이들을 가르치지만 엄마들도 비스켓이랑 죽 얻어 먹으려고 아기를 안고 손잡고 모여들기 때문입니다.

이제 마무리를 해야 하는데 시상식과 전체 아이들에게 노트와 연필(볼펜)그리고 식사 나눔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망가한 대산교회ㅡ예쁜 우리 교사들이, 오리고 붙이고 만든 교재랑 필요한 물품들과 죽을 트라이 시클에 싫고 들컹거리면 들통 뚜겅 싸이로 죽이 흘러 발등을 데기도하며, 찜통 같은 불볕 더위 속에 교사 총15명이 선교지 5곳을 모두 돌면서 여름 성경 학교를 진행 했습니다.하나님께서 망가한 대산 교회를 귀하게 들어 사용하심에 감격과 기쁨이 넘칩니다.(전교인 야유회도 있었습니다)

저들에게 전하는 복음의 메세지가 예수 그리스도로 새생명 얻어 삶이 변해 예수 그리스도 안에 복된 삶이 되기를 위해 더 많이 섬겨 나가기 원합니다.

하나님 은혜가 얼마나 놀라운지요. 영광은 주님께. 정성껏 섬겨 주신 동역자님 감사합니다.하나님께서 섬겨 주시는 아름다움이 있었기에 할 수 있었습니다. 기쁨 넘치는 복된 삶으로 이끄시기를 기도합니다.

필리핀선교사 김명옥올림.